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꿈에 연예인이 나왔다면?

by 거울경이 2021. 1. 12.

연예인 꿈해몽


1.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생각만으로도 좋은 느낌이 들죠 

실제로 꿈풀이도 좋게 해석됩니다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고 나아가 

자신과 좋은 관계가 될 수있습니다 

특히 가수를 만났다면 귀인을 만나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을 받고

풀리지 않았던 일도 해결된다고 합니다

 

대인관계와 연관되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과 교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 

 

 

연예인이 자신의 집에 놀러오는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도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풀리지 않았던 일이 해결되는 경우로 해석됩니다 

 

 

3. 연예인에게 선물받는 꿈 

 

 

연예인에게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좋은 선물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선물을 받는 일이 아니더라도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죽은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꿈 

 

죽은 연예인 꿈을 꾸면 

중요하게 봐야할 부분이 

 

그 사람의 안색을 기억하면 좋습니다 

안색이 좋으면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이라고 해요 

 

 

 

 

5. 연예인의 옷을 입는 꿈  

연예인의 옷을 입는 꿈은 실제로도 일어나기 어려운 일이죠 

 

이 꿈은 직장에서는 상사에게 신뢰를 얻어

중요한 업무나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또 일상에서는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6. 연예인과 싸우는 꿈

 

연예인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는 중이라면

직장에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면 이것은 매우 좋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말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구설수가 생길 수 있고 애정관계나 이성관계에 고민이 생길 수있어요

 

 

8.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

꿈에서 내가 연예인이 되었다면 실제 일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되는 길몽이기도 하며 주변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는 흉몽이기도합니다

 

 

9.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

 

꿈에 나오는 연예인은 좋은 소식이나 상봉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꿈에 나온 연예인에 대한 좋은 소식을 들었거나

누군가의 사랑을 받고싶어하는 마음이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