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고양이 꿈해몽 정리

by 거울경이 2021. 1. 26.

 


고양이 꿈해몽 


1. 하얀 고양이 꿈 

 

고양이 중에서도 하얀 고양이 꿈은

희망이나 욕망의 심리가 투영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하얀 고양이를 만났는데 고양이가 잘 따르고 사납지 않았다면

일상에서 즐거움이나 희망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반대로 고양이가 사납고 공격적이었다면 

자신이 어떤것을 달성하기 위해 장애물이 생길 수 있습니다 

 

 

 

 

 

2. 고양이와 강아지가 노는 꿈 

 

 

고양이와 강아지가 같이 노는 꿈을 꾼 것은 현실에서도 좋지 않은 영향이 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강아지는 서로 다른 성향과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꿈에서 같이 놀았다는 것은 

 

현실에서 나와 맞지 않는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죽은 고양이 꿈 

 

 

죽은 고양이 꿈은 두가지의 상반된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인데요 

평소에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이었거나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 있었다면 

또는 나에게 힘든일이 있었다면 사라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나의 스트레스가 없어지면서 근심도 같이 없어진다는 의미라고 하니 다행이지만,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흉몽으로 해석될 경우의 풀이는

길에서 죽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길몽과 흉몽으로 둘다 해석되어서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평소에 안 좋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왔다면

이것은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건강이 악화될 수 있고 일상에서 자신이 손해 보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 누군가가 우리집으로 들어온다는 것은 거의 좋지 않은 의미가 있는데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것 또한 재물운이 하락할 수 있고 

 

걱정거리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5.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꿈은 흉몽이 많은 거 같았는데 태몽도 의미하네요 

 

 

태어날 아이가 좋은 것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의미합니다 

 

 

 

 

 

 

 

6. 새끼 고양이 꿈 

 

 

고양이 중 새끼 고양이 꿈은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소중한 것의 상징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지만 

 

고양이가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남성이 아기고양이 꿈을 꾼 경우라면 

바람난 애인이나, 여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때에도 새끼고양이와 사이가 좋았다면 길몽을 뜻하고

고양이가 사납고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7. 키우던 고양이가 나오는 꿈 

 

 

꿈에 자신이 키우던 고양이가 나온것은 길몽입니다 

 

기르던 고양이가 의미하는 것은 행운을 의미하는데.

자신이 일상에서 하는 일의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고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8.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남성이 꾸었는지 여성이 꾸었는지에 따라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남성이 많은 고양이가 나오는 꿈을 꾸었으면 금전운이 하락하는 것을 의미하고,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연애운을 의미하기때문에 연애운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운이 떨어진다고해서 안 좋게 생각하기보다는 더욱더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9. 고양이 기르는 꿈 

 

 

고양이 기르는 꿈은 두가지로 해석됩니다 

먼저 고양이 기르는 꿈은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비밀을 알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기르면서 자신의 심리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는데요 

 

고양이를 기를 때 기분이 좋고 행복했다면 자신이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경우

자신이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우월감이나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는 심리가 투영되었습니다 

 

반대로 꿈에서 

고양이를 기르는 것이 즐겁지 않았다면 

 

누군가에게 비밀을 털어놓고 싶어함을 의미해요 

 

 

 

 

 

10. 고양이를 먹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먹었다면 

자신의 욕망이 투영된 꿈입니다 

 

먹는다는 것의 의미는 '욕구'와 '욕망'을 의미하는데요 

 

현재 하는 일이 잘되길 강하게 바라던가. 시험에 앞서 의욕이 넘친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열정이 많은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기때문에 

무언가를 시작하기도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