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불 꿈풀이 총정리

by 거울경이 2021. 2. 18.

 


불 꿈해몽 

 

건물에서 불 나는 꿈 / 집에서 불이 나는 꿈 / 지인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불에 타는 꿈 /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 

불 속에서 동물 구하는 꿈 / 불 속에서 사람 구하는 꿈 / 소화기로 불 끄는 꿈 / 불에 옷이 타는 꿈 / 차에 불이 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두렵고 무서운 존재이기 때문에 흉몽인 것 같지만 
상황에 따라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길몽인지 알아볼게요 

 

 

 

[꿈해몽] 물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물에 대한 꿈해몽 알아보기

물 꿈해몽 물에 빠지는 꿈 / 우물에 들어간 꿈 / 홍수나 바닷물이 밀려들어오는 꿈 / 파도가 치는 꿈 / 물 마시는 꿈 /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는 꿈 물에 빠지는 꿈 물에 빠지는 것은 흉몽을 의미합

yyoon.tistory.com

 

 

[꿈해몽] 복권 사야 하는 꿈해몽 Best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물운이있는 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서 밝은 표정으로 나타났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길몽

yyoon.tistory.com

 

 

 

건물에서 불나는 꿈 



건물에서 불이나는 꿈은 
꿈과 반대로 현실에서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불 크기에 따라 행운의 크기가 달라지는데 
불의 크기가 클 수록 더 큰 행운이 올 수 있습니다 





집에 불이나는 꿈 

 

이 꿈도 마찬가지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좋은 기운이 나에게 올 것이며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라면 
사업도 번창하여 기반을 잡게 될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성적이 크게 올라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인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 

 

아는 사람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은 

실제로 그 인물이 하는 사업이나 
고있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또 하고 있는 일이 세상에 알려져 
유명세를 떨칠 수 있고,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자신이 불에 타는 것은 
모든 운이 좋아질만큼 

길몽 중에서도 가장 좋은 길몽입니다 



또 자신이 불에 타고있는데도 
전혀 고통을 느끼지 못하였다면 

사업이 크게 성장하고
사업으로 인해 부를 누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무덤에서 불이나는 꿈 

 

불이나는 꿈은 다 길몽이었지만 

무덤에서 불이 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가족 중에 몸이 아파지거나 
병에 걸리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불 속에서 동물, 사람 구하는 꿈 

 

불 속을 뛰어들어 동물이나 사람을 구하는 꿈은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유명세를 얻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학생이라면 학교에서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음을 암시합니다 



 

 

소화기로 불 끄는 꿈 



불이 나면 좋은 꿈인데 
그 불을 끄는 꿈이라면 반대로 좋지 않은 꿈이겠죠 




꿈에서 소화기로 불을 껐다면 





현재 하고있는 사업이 

생각지 못한 일로 방해를 받아 
실패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에 옷이 타는 꿈 

 

옷이 불에 타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것이고




집안에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차에 불이나는 꿈 



차에 불이 나는 꿈도 길몽입니다 





재물운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할 꿈이라고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