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누군가 나를 쫓고 죽이려 하는 꿈

by 거울경이 2020. 9. 22.

저는 평소에 악몽을 자주 꾸는 편인데 ..

요즘 특히나 악몽이 심해졌어요 ㅠ_ㅠ

 

누군가 나를 쫓아오는 꿈은 

늘 꾸던 꿈이라 해몽을 따로 찾아보진 않았는데

 

칼을 들고 죽이려 하는 꿈은 처음이었어요 

 

경찰을 만났는데 경찰도 도와주지 않았어요 !!!!!! ㅠ

 

 

오늘 꾼 꿈은 뒤숭숭한 꿈이라 

믿거나 말거나인 꿈 해몽을 보려고해요 ... •́︿•̀

 


누군가 나를 쫓아오는 꿈 

죽이려는 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


 

주변 사람을 다 죽이고 

나를 마지막으로 칼을 들고 쫓아왔는데

 

계속 도망가고 피하다가 깼어요 ㅠㅠ

 

죽이려고 하는 꿈은 안좋은 꿈인줄 알고 

당연히 오늘 조심해야겠다 ! 

 

생각했는데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성공하고 

 

원하는 것을 

성취하게 되는 길몽이라고 해요 

 

 

 

 


죽이려했지만

다시 살아나는 꿈을 꾼 경우?


 

 

 

내가 죽었다가 살아나면

좋게 풀리던 일이

다시 안좋게 틀어진다고 하는데 

 

죽었는지 안죽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깨어나서 다행이에요 ㅠㅠ

 

 

 


죽이려하는 꿈은 길몽 !

 


 

 

시험을 앞두고 있으면

합격하거나 

원하는 점수를 얻게되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크게 성공 !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이니 

 

무서운 꿈이여도 

좋게 생각해야겠어요 :)

 

 

그래도 악몽은 안꿨으면 ..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