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s (iPad iPhone)/: Apple Watch

[애플워치] 애플워치 3세대 언박싱 ⌚️/ 커플시계 추천 / 38mm 42mm

by 거울경이 2020. 9. 25.

 

 

 

 


애플워치 3 / 38mm 42mm

커플시계 언박싱


애플워치 구매 후기를 가져왔어요 :)

 

구매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요! 

 

최근에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다 샀는데

사진으로 남긴건

 

애플워치 하나네요 .... ?

•́︿•̀

 

샤오미 미밴드5를

사려고했지만

 

기다리다가 

남자친구와

 

급 !!!

애플워치를 사게 되었어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했는데요 ! 

 

주문하고 2~3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짜자잔

이 상태로 배송이 왔어요

 

 

 

 

 

 

 

 

투명 비닐에 

쌓여있어요 ! 

 

아까워서 뜯기 싫은 ㅠ_ㅠ

 

 

 

결국엔 뜯어버린 ㅠㅠ




남자친구는

 

나이키에디션 블랙 ! 

저는 기본 블랙을 

구매했어요 ㅎㅎ 

 

 

 

 

개봉샷 ! 

 

 

 

 

 

 

남자친구 

나이키에디션은

스트랩이 

 

저의 

환공포증을 

일으켜서

 

줄을 바로 바꿨어요 ㅋㅋㅋ

 

 

 

애플워치 도착도 전에

해외 배송으로 

남자친구가 주문한

 

메탈 스트랩이에요 :)

 

 

 

 

 

 

 

 

 

 

 

메탈 스트랩 

너무 이뻐용>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