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맛집

[일산] 밤가시버거 :: 밤리단길 맛집 / 수제버거 / 일산 맛집인 이유!!!

by 거울경이 2020. 9. 29.

 


일산 맛집 

 

::  밤가시 버거


 

 

밤가시버거
출처 루피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 

 

친구들과

일산 밤리단길에 위치한 

밤가시 버거를 방문했어요 

•ω•

 

밤리단길은 

요즘 일산에서 핫한

맛집과 카페가

밀집되어 있는 곳이에요!

 

"밤가시 버거"는 

다들 한번 먹으면 

무조건 재방문하는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이 유명한 버거집을

일산 살면서 

아직도 안 가본 친구들이 

있어서!!!!

같이 방문했어요 >ㅁ<

 

 

 

 

버거 종류는 7가지가 있어요!

 

몇 번 방문했어서

친구들한테 

메뉴 추천해줬어요 !! 

 

추천해준 메뉴

쉬림프 버거

머시룸 버거로 주문!

 

그리고 여기는

감자튀김보다 

고구마튀김이 더 유명해요 

 

이건 꼭 먹어야 할 

필수 메뉴예요 ㅜㅜ 

 

 

 

 

 

매장은 전체적으로 

벽돌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의자 보고 

친구랑 ㅋㅋㅋㅋ

"헐 저거 우리

옛날에 교실에 있던

의자다!!!!" 

이랬어용 

 

그리운 학생시절 ...... ★

 

 

 

 

 

깔끔하죠???ㅎㅎ

 

물과 냅킨 

나이프, 포크를 

가져올 수 있는

 

셀프바도 있고요! 

 

 

테이블은 

4인석, 2인석 

두 종류가 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오지 않아도 

기본으로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 

 

 

 

 

친구 한 명이 

늦게 도착한다고 해서 

 

둘이서 먼저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 

 

📍머쉬룸 버거 / 9.8 

📍쉬림프 버거 / 9.8

📍SET B 스위트 포테이토 + 캔음료 세트/  6.8


 

친구는

감자튀김을 안 좋아해요

 

(근데 또 맘스터치 감튀는

먹는다네요....? 

입맛 까다로운 칭구)

 

어차피 여기는

감자튀김보다는

고구마튀김이 

유명해서 

이렇게 주문했어요 

 

쉬림프랑 머쉬룸 

둘 다 먹고 싶어서

두 개 주문해서 

나눠먹기로했습니당 ㅎㅎ

 

 

 

 

위의 사진이

머쉬룸 버거와 

스위트 포테이토예요 

 

머쉬룸이

많이 들어가 있고

 

특히

패티가 너무 맛있어요!

 

친구는 쉑쉑 버거

패티보다 훨씬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ㅎ

 

(추천해준 사람 뿌듯) 

 

 

 

 

 

이건 

쉬림프 버거!!

 

전 이게 

정말 맛있어요ㅠㅠ

 

새우도 충분하고

새우만 따로 먹어도

느껴지는 불맛이 

좋아요 ㅜ ㅜ 

보통 새우버거여도
새우가 조금
들어가있잖아요...? ㅠ

 

중간에 

보이는

동그란 링은

양파튀김입니당

 

양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햄버거랑 

같이 먹으면 

강하지도 않고

달달해서 

꼭 같이 먹어야 해요 ㅎㅎ 

 

 

 

 

 

마지막으로 

도착한 친구의 주문 !! 

 

늦게 온 친구는 또 

고구마를 

싫어해서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ㅋㅋㅋㅋ

 

고구마튀김 보다

감자튀김은

두툼하고

그래서 그런가

양이 훨씬

적어 보였어요

 

고구마튀김은 

푸짐했는데 ㅜㅜ 

 

 

 

 

버거는 

우리가 먹은 거랑

똑같이 

쉬림프랑 머쉬룸을 

시켰네요 ㅎㅎ

 

똑같은 메뉴를 

다시 주문하길래 

직원 분이 

혹시 드시고 가는 거

맞냐며..

 

확인하시더라구욯 

여자 둘이서 

버거 네 개를 먹는 줄 

아셨나 봐요 ㅎ 

 

 

 

친구들은

처음 방문이라

다 먹고

맛이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인생 버거 되었다고... ❥

 

쉑쉑 버거 보다도 

훨씬 맛있었다고 했어요!

 

그리고 

한 친구는 쉬림프

한 친구는 머쉬룸이

더 맛있다고 해서

 

버거의 맛은

취향 차이인 거 같아요! 

 


 

 

" 밤가시 버거 "

 

▫️전화번호

031) 013-9010

 

▫️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372번길 46

(정발산동 1350-4)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이 8시30분까지

주문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