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Instagram

[인스타그램] 아이콘 바꾸기 / 10주년 기념 깜짝 선물 🥳 / 인스타 아이콘 너무 예쁘잖아 🤍 (feat. 아이폰)

by 거울경이 2020. 10. 9.

인스타 그램

:: 아이콘 변경


 

여러분 다들 인스타그램 하시나용??? (•ө•)♡

 

인스타 그램이 벌써 10주년 되었다고 해요!!!!!!

예전에 인스타그램이 어땠는지는 핸드폰에서 가끔 앤드라이브 추억 여행을 할 때 

캡처본을 보고 기억이 새록새록했는데 
아이콘이 어땠는지는 이번에 떠올랐어요 힛 

 

 

요거 기억나시나요????ㅎ

 

 

 

이번에 인스타그램 10주년 기념으로 아이콘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바로 변경해보았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변경법도 간단해요 >_<

 

매우 쉬움 주의..... ★

 

 

우선 인스타그램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정에 들어가면 이 화면이 뜨죠!

하지만 어디를 봐도... 아이콘 변경 항목은 없습니당 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위에서 아래쪽으로 계속 스와이프를 하면!!!!

짠!!! 이렇게 귀여운 이모티콘들이 보여요 >_<

이모티콘이 이렇게 귀여워 보일 줄이야 ㅎㅎ 



계속 스와이프를 하다 보면! 

갑자기 빵! 하고 케이크가 나타나요 ㅎㅎ

그러면 순식간에 아이콘들의 종류들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원하는 이모티콘으로 선택해요!

2010년 아이콘부터 현재 아이콘

그리고 처음 보는 아이콘들까지!!! 


 

저는 이 중에서 해 질 녘 아이콘이 제일 맘에 들었는데 

지금 아이콘이랑 너무 비슷해 보여서 프라이드로 바꿔주었어요!!

기본 다크와 라이트 아이콘도 심플하고 귀여워요!!

 

 

 

요렇게 바뀌어버린 아이콘!!

너무 예쁘죠 >ω<

저는 아이폰을 사용 중이라 아이폰으로 변경 법을 적어보았습니다 :) 

 

 

 

이 기능이 언제까지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깜짝 이벤트라 없어질 때까지는 예쁘게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맘에 드는 아이콘으로 인스타그램 사용해보세요!

 

 

 

 

[티스토리] 구독버튼 생성하기 / 구독버튼 안보일 때

티스토리 블로그 :: 구독버튼 생성하기  / 구독버튼 안보일 때 티스토리를 pc로 이용하다 보면 새로운 블로그를 구독하고 싶은데 구독하는 버튼이 안보일 때가 있어요! 마찬가지로 내 블로그도

yyoon.tistory.com

 

[IT] 동영상,문서,이미지 파일 변환 무료 사이트 / 빠르고 간편하게 변환하자 / JPG / PNG / GIF 등등 !

이미지 파일 변환하기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파일 변환하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업무를 볼 때 문서를 > 이미지로 변환하거나 또는 jpg 파일을 > png

yyoon.tistory.com

 

[티스토리] 맞춤법 띄어쓰기 기능 추천 / 글 깔끔하게 쓰는 방법 / 애드센스 승인 조건

맞춤법 / 띄어쓰기 검사 기능 추천 애드센스 승인 조건 안녕하세요 ฅ•ω•ฅ 오늘은 티스토리 #맞춤법 검사 기능을 소개하려고 해요! 에드센스 승인되기 전부터 글을 올릴 때 맞춤법과 띄어쓰�

yyo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