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엄마에 관한 꿈

by 거울경이 2020. 11. 23.

엄마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나 가족이 꿈에 나왔다면 꿈해몽이 더욱 신경쓰이고 

 

꿈의 내용이 좋지 않았다면 하루종일 찝찝한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엄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볼게요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꿈 

 

꿈에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운이 좋아지고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꿈입니다 

 

 

꿈에 죽은 엄마가 보이는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는 안색이 중요합니다 

 

 

 

안색이 밝으면 좋은 꿈이고 

나쁘다면 나쁜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화내는 꿈 

 

꿈에서 엄마가 화를 내었다면 

 

자신의 잘못으로 인하여 주변인과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큽니다 

 

 

또는 주변사람들과 싸우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엄마가 재혼하는 꿈 

 

엄마가 재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운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정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해결이 될 수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운이 좋아져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밥해주는 꿈 

 

 

밥을 엄마가 해주는 꿈은 

고민이나 힘든일이 있다면 털어 놓으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혼자 생각하고 고민하는 것보다 

주변 사람이나 가족에게 속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낯선 아이가 엄마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모르는 아이가 자신에게 엄마라고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반응이 중요합니다 

 

아이를 반갑게 맞이했다면 

새식구가 생길 수 있는 의미이고 태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아이를 모른체했다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반영하는 꿈일 수도 있씁니다 

 

신체적인 독립뿐만아니라 

물질적 정신적 독립을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