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강아지 꿈해몽 정리 10가지

by 거울경이 2021. 1. 4.

강아지 관련된 꿈풀이 10가지


 

죽은 강아지 꿈 

 

강아지가 꿈에 나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는 없습니다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을 의미하며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가 나왔다면 죽은 강아지를 그리워하는 심몽이거나, 

 

현재 불안한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꿈해몽] 죽는 꿈 /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친구 죽는 꿈 강아지 죽는 꿈 등 해몽 총정리

죽는 꿈풀이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친구 죽는 꿈 등등 총 맞아 죽는 꿈 총 맞아 죽는 꿈은 꿈에선 무섭고 끔찍한 꿈이라 흉몽으로 생각되지만, 반대로 현실에서는 하던 일이 잘 풀리고 좋

yyoon.tistory.com




새끼 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 강아지를 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아닌 주변 지인이나 가족이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었다면 

꿈에선 마음이 안 좋을 수 있지만, 

 

실제로는 미루었던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게 되어 편안한 심리상태를 가질 수 있고

 

그리워하던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서로 싸우는 꿈 

 

강아지가 서로 싸우는 꿈은 

현실에서 자신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강아지와 산책하는 꿈 

 

강아지와 산책하는 꿈은 

평소에 좋아하던 지인들과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게기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도 강아지와 산책하는 것은 기분이 좋은데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생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강아지가 똥 싸는 꿈 

 

강아지가 똥싸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돼지와 비슷한 의미로 길몽으로 보아 이 꿈을 꾼다면 복권을 사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큰 개를 마주치는 꿈 

 

꿈에서 큰 개를 보았다면 

자신의 현재 상황에서 평소 어색했거나 불편한 사이의 지인이 있었다면 

 

다시 깊은 사이로 돌아가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강아지한테 물려 피나는 꿈 

 

강아지한테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을 꾸는 것은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원만하게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꿈에서 피를 보는 경우는 재물 또는 금전운이 상승할 수 있음을 나타내요 

 





모르는 강아지가 집 앞에 있는 경우 

 

처음 보는 강아지가 우리집 주변을 맴도는 꿈을 꾸는 것은 

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거나,

 

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 

 

강아지를 쓰다듬는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에서 구설수나 불화를 주의해야 합니다 

 

현실에서는 흉몽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꿈해몽] 죽는 꿈 /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친구 죽는 꿈 강아지 죽는 꿈 등 해몽 총정리

죽는 꿈풀이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친구 죽는 꿈 등등 총 맞아 죽는 꿈 총 맞아 죽는 꿈은 꿈에선 무섭고 끔찍한 꿈이라 흉몽으로 생각되지만, 반대로 현실에서는 하던 일이 잘 풀리고 좋

yyoon.tistory.com

 

[꿈해몽] 엄마에 관한 꿈

엄마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나 가족이 꿈에 나왔다면 꿈해몽이 더욱 신경쓰이고 꿈의 내용이 좋지 않았다면 하루종일 찝찝한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엄마에 대한 꿈해몽을 알

yyoon.tistory.com

 

[꿈해몽] 돼지 꿈해몽 / 돼지 보는 꿈 돼지 잡는 꿈 죽은 돼지 꿈 아기 돼지 꿈 등

돼지꿈 해몽 돼지와 관련된 꿈해몽입니다 보통 돼지와 관련되어 있는 꿈은 길몽이라고 알고 있는데요 :) 그래서 꿈에 돼지가 나오면 복권을 사는 경우도 많죠 ㅎ ㅎ 돼지가 나온다고해서 무조건

yyoo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