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하늘 꿈 / 하늘나는 꿈 하늘에서 돈 떨어지는 꿈 등 꿈풀이

by 거울경이 2021. 1. 7.

하늘 꿈 해몽 


 

 

하늘 나는 꿈

 

하늘 나는 꿈은 상상만해도 자유로운 꿈이네요 

 

현실에서도 자신이 자유자재로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목표나 꿈이있다면 성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늘에서 돈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 생각되어 복권을 사야할 것만 같지만

실제로는 흉몽을 뜻해요 

 

금전적으로 운이 안좋아지는 징조라고 합니다 

 

 

하늘이 맑게 개이는 꿈

 

꿈에서 하늘이 맑게 개이는 것을 보았다면 

전부터 고민했던 것들이 해결되고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하늘이 어두워지는 꿈

 

반대로 하늘이 어두워지는 꿈을 꾸었다면 

불행한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하늘이나 지붕에 올라가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사업이 성공하고 

재물운이 상승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이 꿈도 역시 사업이 주변의 도움을 받아 번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현실에서 굉장히 만족할 것을 의미합니다 

 

 

큰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오르는 꿈 

 

큰 뱀이 용이 되어서 하늘오 오른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크게 성공하며 명예를 얻게될 수 있습니다 

 

하늘이 맑았다가 구름끼는 꿈 

 

여행 중 사고를 당할 수 있고 

예상하지 못했던 사건이나 사고가 일어날 수 있기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