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 교통사고 꿈해몽 총정리

by 거울경이 2021. 3. 16.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서 입원하는 꿈
차 브레이크 고장 나는 꿈
교통사고로 사람 죽는 꿈
교통사고 목격하는 꿈
가족이 교통사고나는 꿈
교통사고로 차가 뒤집히는 꿈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서 입원하는 꿈

 

 

꿈에서 병원이 나오는 꿈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더 큰 문제로 번질 수 있습니다



또는 현실에서도 꿈과 마찬가지로
건강문제로 입원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차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

 

꿈에서 브레이크가 고장 났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 중에 문제가 생겨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근심, 걱정이 늘어나 꿈에서도 현실이 반영된 것이라고
해석한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사람 죽이는 꿈



꿈에서 사람이 죽는 건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길몽입니다


하고 있는 사업이 있다면
크게 번창할 것이고,

회사나 가정에서도 경사가 생겨
기뻐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이 교통사고 난 꿈

 

꿈에 가족이 나왔다면
이것은 인간관계를 의미합니다

꿈을 꾸고는 이후
현실감과 생동감이 아직까지 느껴진다면

주의하라고 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교통사고 목격하는 꿈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은

현재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가 생겨 이루지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계획하고 생각했던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차가 뒤집히는 꿈

 

교통사고가 나서 차가 뒤집히는 꿈은

현재 직장이나 자신의 대인관계에서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하거나, 그럴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예전부터 노력했던 일이

잘 이루어질 수 없으니
새롭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타고 있는 버스가 사고나는 꿈

 
타고있는 버스가 사고나는 꿈도
대인관계와 연관이 있습니다


이 꿈은
버스에 타고있던 사람이 많거나
큰 사고일수록

현실에서 손실이 더 클수있습ㅂ니다


또 자신이 하고 있는 일중 장애물이 생겨서
원만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