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과일 꿈해몽 태몽 총정리

by 거울경이 2021. 8. 11.

맛있게 익은 과일 꿈 / 잘 익은 과일을 따는 꿈 / 익지 않은 과일  꿈 / 사과를 줍는 꿈 / 포도 먹는 꿈 / 포도 보는 꿈 / 배를 따는 꿈 / 나무에 달려있는 과일 꿈 / 과일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 복숭아를 주는 꿈 / 복숭아를 받는 꿈 / 무화과 꿈 / 말린 과일을 먹는 꿈 /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보는 꿈  

 

과일 꿈 해몽 태몸 꿈풀이

 

 

 

 

 

 

맛있게 익은 과일 꿈 

 

 과일이 맛있게 익은 꿈은 금전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뜻밖의 순간에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잘 이은 과일 따는 꿈 

 

잘익은 과일을 수확하는 꿈은 내가 원하던 목표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큰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으며 그 외에도 물질적인 이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익지 않은 과일 꿈 

 

익지 않은 과일 꿈은 좋은 의미는 아닙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겨서 복잡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물운이 하락할 수도 있기 때문에 손해보지 않게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과를 줍는 꿈 

 

땅에 떨어진 사과를 줍는 꿈은 모든 일에 신중해야 할 때입니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서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포도를 먹는 꿈 

 

포도를 먹는 꿈은 자신의 생활이 조금은 안정될 것 이라는 꿈입니다. 연애운도 상승하는 꿈이기 때문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배를 따는 꿈 

 

배를 따는 꿈은 길몽을 뜻하는데요, 원하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꿈이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나무에 달려있는 과일 꿈 

 

나무에 과일이 달려있는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그 기회를 통해 재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과일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과일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목표하던 바를 달성하게 됩니다. 또는 대성공을 이루게 되어 사업을 하는 경우라면 사업이 성공하고,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시험에 붙게 되는 꿈입니다. 

 

 

 

복숭아를 주거나 받는 꿈 

 

복숭아가 꿈에 나왔다면 이 꿈 역시 길몽입니다. 내가 복숭아를 누군가에게 주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는 자신이 사람들에게 환대받을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복숭아를 받는 꿈이라면 미혼인의 경우 연인과의 결혼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신이 현재 구직자라면 직장을 얻게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는데요, 복숭아 꿈은 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운명이기 때문에, 예술인 연예인작가 등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무화과 꿈 

 

무화과 꿈도 길몽을 의미합니다. 무화과 꿈은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이 안좋았던 사람이라면 호전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말린 과일을 먹는 꿈 

 

말린 과일을 먹는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업무에 흥미가 사라지거나 포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현재 자신이 권태로움이나 무료함을 느낄 때 많이 꾸게 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보는 꿈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보는 것을 꿈꾸었다면, 태몽을 뜻하며 쌍둥이일 확률이 높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