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바늘 꿈해몽 / 바늘에 찔리는 꿈 바늘 찾는 꿈 바늘 삼키는 꿈 바늘 부러지는 꿈 등

by 거울경이 2021. 8. 14.

바늘 꿈해몽 바늘에 실 꿰는 꿈 / 바늘이 부러지는 꿈 / 바늘 찾는 꿈 / 바늘에 찔리는 꿈 / 바늘 삼키는 꿈 / 바늘 빼는 꿈 / 바늘로 혀를 찌르는 꿈 / 큰 바늘 꿈 / 녹슨 바늘 꿈

바늘 꿈해몽

 

 

바늘에 실 꿰는 꿈 

 

바늘에 실 꿰는 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조직, 단체, 그룹 등 모임에 내가 속하게 됩니다. 또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하는 등 자신의 환경이 크게 바뀌는 꿈입니다. 하지만 실을 꿰는 게 뜻대로 잘 되지 않았다면 반대로 흉몽을 나타냅니다. 

 

 

바늘이 부러지는 꿈

 

바느질을 하는 중에 바늘이 부러졌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하거나 그동안의 노력이 헛된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바늘 찾는 꿈 

 

꿈에서 바늘 찾는 꿈은 바늘을 찾는지 못 찾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바늘을 찾았다면 현재 상황에서 어려움이 있다면 좋은 해결법을 찾고 잘 극복할 것입니다.

 

 

하지만 바늘을 찾지 못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나와 같이 일하는 사람이 있다면 주변 사람 중 중요한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늘이 찔리는 꿈

 

꿈에서 바늘에 찔리는 꿈은 바늘에 찔려 아픈 통증이 꿈에서 있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고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배신을 당할 수 있는 징조인데요, 만약 바늘에 찔려서 피도 났다면 가장 최악의 흉몽입니다. 

 

 

 

바늘 삼키는 꿈

 

바늘 삼키는 꿈은 생각지도 못했던 실수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될 것으로 암시됩니다. 

 

 

 

 

바늘 빼는 꿈

 

꿈에서 어딘가 박혀있던 바늘을 뺐다면 현재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되고 평온한 상황이 오게 됩니다. 

 

 

 

 

바늘로 혀를 찌르는 꿈

 

바늘로 혀를 찌르거나 찔렸다면 나의 실수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신이 피해를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큰 바늘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연구가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녹슨 바늘 꿈 

 

녹슨 바늘 꿈은 가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자신의 신상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