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거미 꿈해몽 / 색깔별 거미 꿈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꿈 태몽

by 거울경이 2021. 8. 18.

거미 꿈해몽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거미에게 물리는 꿈 / 잠자리에서 거미가 나오는 꿈 / 거미줄을 보는 꿈 / 거미가 나무를 기어오르는 꿈 / 거미줄을 제거하는 꿈 / 죽은 거미를 보는 꿈 / 먹이를 먹는 거미 꿈 / 하얀색 거미 꿈 파란색 거미 꿈 / 붉은색 거미 꿈 / 검은색 거미 꿈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자신의 집에 경사가 생기거나 축하받을 만한 사람이 가족 중에 나타나게 됩니다. 가족 중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릴 것을 의미합니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은 좋지 않은 징조입니다. 실제 생활에서 거미를 보는 것을 조심해야합니다. 좋은 사람과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거미에게 물려서 피가 났다면 현실에서 사업을 하는 경우 다른 협력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잠자리에서 거미가 나오는 꿈

 

거미가 나오는 꿈이 태몽이 될 수도 있는데요, 잠자리에서 거미가 나오는 꿈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아이가 태어날 징조입니다. 

 

 

 

 

 

거미줄 보는 꿈 

 

꿈에서 거미줄을 보는 것은 거미를 보는 것과는 반대로 거미줄을 보는 것과는 반대로 흉몽입니다. 자신의 집에서 거미줄을 보는 꿈은 자신의 가족이나 자신에게 사고나 질병이 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 밖에서 거미줄을 보는 건 재물이 들어올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거미가 나무를 기어오르는 꿈 

 

거미가 나무를 기어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상황에 따라 의미가 많이 달라집니다. 현재 자신이 구직자인 경우 직업을 갖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시험에 합격할 것이고, 사업을 하는 중이라면 번창을 하는 등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거미줄을 제거하는 꿈

 

거미줄을 제거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주변에 건강이 안좋았던 사람이 있다면 건강이 회복될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 나에게 좋이 않은 상황이 있다면 그것 역시 나아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죽은 거미를 보는 꿈 

 

꿈에서 죽은 거미를 보았다면 현재 자신이 경쟁자로 생각하고 있던 사람이 사라지게 될 징조입니다. 평소에 미워하거나 시기 질투하던 사람과 멀어지는 의미이니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간관계가 전반적으로 좋아질 것입니다. 

 

 

 

 

 

먹이를 먹는 거미꿈 

 

먹이를 먹는 거미 꿈은 재물이 생기고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귀인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하얀색 거미 꿈 , 파란색 거미 꿈 

 

하얀색 거미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파란색 거미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징조입니다. 

 

 

 

 

붉은색 거미 꿈

 

붉은색 거미는 두가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거미를 보는 순간 자신이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적극적인 행동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붉은색 거미를 보고 안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자신에게 뜻밖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검은색 거미 꿈 

 

검은색 거미 꿈은 흉몽을 읨하며 좋지 않은 재앙이 다가올 수 있으며 현재 가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