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내가 죽는 꿈 해몽 잔인한 꿈 살인하는 꿈 풀이

by 거울경이 2024. 1. 22.

잔인한 꿈이나 내가 죽는 꿈과 같은 무서운 꿈을 꾸면 일어나서도 찝찝하기도 하고, 해몽이 많이 궁금해지는데요. 기분 좋은 꿈을 꾸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만 잔인하거나 무서운 꿈을 꾸면 하루종일 불길한 느낌이 듭니다. 꿈에 나의 감정 상태가 반영이 된걸 수도 있고 앞으로 일어나게 될 일을 예상하는 꿈일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공포스러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살인하는 꿈 

 

 

단순히 살인을 하는 꿈이라면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나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며 그 도움으로 바라는 목표를 이루게 될 것을 예상합니다. 

 

내가 칼로 사람을 찔렀는데 그 사람이 죽이 않았다면 당분간 매사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기고 그로 인해 오해가 생겨 구설수에 오르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가해자가 된 경우 

 

잔인한 꿈에서 내가 가해자가 되는 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자신이 힘과 통제에 대한 욕구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어 하는 욕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거나 상황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려는 욕구가 꿈에 나타났을 수도 있습니다. 


살인당하는 꿈 

 

살인당하는 꿈은 내가 과거에 저질렀던 잘못이나 실수를 책임지고 청산하게 되고 과거에 얽매이지 않은 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의미입니다. 

 

 

죽음을 당하진 않았지만 살해를 당할 뻔한 살인 꿈을 꾸었다면 내가 도망치지 않았는지, 도망쳤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도망치지 못했다면 힘든 문제가 나에게 다가올 것을 암시하고 도망에 성공했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쟁 나서 죽는 꿈 

 

전쟁 같은 상황에서 사람을 죽이는 살인꿈을 꾸었다면 , 내가 지금 현실에서 불합리한 상황에 놓여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내가 가진 힘을 발휘하여 배움을 얻고 성장하고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좋은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받다 죽는 꿈 

 

사람이 죽는 꿈 중 사람이 병원에서 수술받다가 죽는 꿈을 꾼 적도 있으신가요?? 이 꿈은 서류와 관련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병원 안에서 죽음이라는 상황때문에 죽는 것은 법률적인 문서상 큰 이득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서 부동산과 관련해서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스스로 칼로 찔러 죽는 꿈

나 자신을 찔러 죽는 꿈은 작은 노력으로 막대한 이득을 챙기거나 뜻 밖의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현실의 불만을 떨치고 새로운 환경에서 밝은 희망을 찾게 됩니다. 새로운 생활, 변동 등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새로운 직장이나 집을 소유하게 되어 더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현재보다 더 좋은 상황으로 반전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길몽을 보일 수 있습니다. 


내가 죽다 살아난 꿈 

꿈에 내가 죽었지만 다시 살아난 꿈은 길몽, 흉몽을 따질 수는 없지만 계획한 일이 취소되거나 바라던 일이 무산 될거란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