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LIfe

[꿈해몽] 시험 꿈 해몽

by 거울경이 2020. 11. 24.

시험 꿈 해몽


#시험보는꿈 #시험에지각하는꿈 #시험떨어지는꿈 #시험지가더럽혀져있는꿈 #시험포기하는꿈 #컨닝하는꿈 

 

시험보는 꿈

 

시험을 보는 것 만으로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알수는 없습니다 

 

현재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또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시험에 지각하는 꿈

 

주로 공부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꿈이에요 

 

현실에서 스트레스나 고민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이 더 완벽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가진 사람에게도 많이 나타나는 꿈이에요 

 

 

시험에 떨어지고 집에 오는 꿈 

 

시험에 떨어지고 집에 오는 꿈을 꾸었다면

 

 

꿈과는 반대로

수석으로 합격하거나  높은 성적으로 합격하게 됩니다 

 

 

시험 답안지가 얼룩지거나 더렵혀져 있는 꿈

 

꿈은 꿈으로 끝날수도 있지만 

굳이 풀이하자면 

 

시험결과가 좋지않아 불합격하게 됨을 의미한다 

 

 

시험장에 늦는 꿈

 

시험장에 늦게 도착한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하던지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며 

 

수험생이나 취준생이라면 시험에서 떨어질 수 있는 징조이다 

 

 

 

 

시험보는 장소에 늦게 도착해 시험보는걸 포기하는 꿈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타인에게 인정받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지금의 운이 나에게 좋지 않다는 걸 의미해요 

 

이 꿈을 꾸었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구두 시험을 보는 꿈 

 

사회에서 만난 사람과 논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험에서 컨닝하는 꿈 

 

매사에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시험을 칠 일이 있다면 이것 역시 합격하게 됩니다 

 

면접 시험을 보는 꿈 

 

면접 시험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상대와 대화를 나누다 언쟁이 높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해몽] 엄마에 관한 꿈

엄마에 관한 꿈해몽 안녕하세요, 아는 지인이나 가족이 꿈에 나왔다면 꿈해몽이 더욱 신경쓰이고 꿈의 내용이 좋지 않았다면 하루종일 찝찝한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엄마에 대한 꿈해몽을 알

yyoon.tistory.com

 

[꿈해몽] 복권 사야 하는 꿈해몽 Best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물운이있는 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꿈에서 밝은 표정으로 나타났다면 앞으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길몽

yyoon.tistory.com

 

[꿈해몽] 이에 관련된 꿈해몽 13가지 : 이가 빠지는 꿈 / 이가 흔들리는 꿈 / 이가 썪는 꿈 / 이가

이가 빠지는 꿈 오늘은 이가 빠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가 빠지는 꿈은 보통 흉몽으로 해석되며 가족 중에 우환이 생기는 것으로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빠지는 위치에 따라 해석을

yyoon.tistory.com

 

댓글